티스토리 뷰

자기가 안했다, 나는 억울하다, 나중에 보면 알거다 뭐 이러면서 항상 그 얘길 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윤 씨가 허위 자백을 했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A 씨/당시 동료 수감자 : (수사 과정에서) 고문 당해서 그 당시에는 심해서 어쩔수가 없었다는 이야기를 했고….] 경찰은 이춘재 진술의 신빙성을 확인하기 위해 최근 윤 씨를 찾아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박 모양의 시신이 발견됐습니다. 손발이 속옷으로 묶여 있는 등 화성 연쇄살인사건과 수법이 닮았습니다. [이성기/당시 감식 경찰관] "재갈 물린 사건은 처음인 것 같아요. 입에다 완전히 밀봉하다시피 해서 재갈을 물린 건 희귀한 케이스고…" 3개월의 수사를 벌인 경찰은 사건 현장 주변에 살던 19살 박 모군을 용의자로 체포했습니다. 이후 박 군은 2년 넘게 옥살이를 하다 1심서 무죄



이춘재는 왜 네 서방 뭐해? 이춘재 고교시절 사진입수 .. 화성사건 몽타주와 닮았다 살인의 추억이 대단한 이유 이춘재는 화성 범인이 아님 이춘재고교졸업사진 VS 몽타주 화성연쇄 살인범 이춘재`특별사면 심사 대상자 올랐었다 이춘재 대타로 범인 된 사람. 그알 보는데 이춘재 이새끼 맹호부대 맞나요 무기징역의 위험성....화성



한겨레 - “이제는 울지말자 이번엔 지켜내자 우리의 사명이다” 한국일보 - 북미 실무협상 결국 결렬 연말까지 긴장 고조될 듯 국민일보 - 이춘재, 청주서 2명 연쇄살인 추가 인정… 수원서 2명도 유력 서울신문 - “중앙지검 특수부도 축소”…검찰개혁위 윤석열 저격? 문화일보 - “편의점 점주가 콘돔 들고 계산대에 선 저에게…” 경향신문 - 광화문도 서초동도 아닌···나의 깃발을 들겠습니다 세계일보 - 돌파구 찾지 못한



이춘재 8차범인도 20년 억울하게 옥살이하고 익산 약촌오거리사건도 유명하죠 왜 답을 정해두고 자기말에맞게만 수사를하는걸까요 2019년이 맞긴한걸까요 아직 사실여부 확인은 안되었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모방범죄로 알려지고 체포되어 처벌받은 8차사건 용의자는.. 존잘이네.. 여기도 억울한 강압수사와 경찰의 제식구 감싸기 청원이 있네요 ㅠ 도웁시다 우리가 진짜 이춘재 8차범인도 20년 억울하게 옥살이하고 익산 약촌오거리사건도 유명하죠 왜 답을 정해두고 자기말에맞게만 수사를하는걸까요 2019년이 맞긴한걸까요 방금 KBS



경찰은 자백의 신빙성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먼저 신선미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리포트] 경찰이 이춘재를 상대로 대면조사를 벌인 건 오늘까지 모두 9차례입니다. 이춘재가 수감 중인 부산교도소에 형사와 프로파일러를 보내 추궁한 끝에 이춘재가 결국 입을 열었습니다. 화성 연쇄살인 사건을 포함해 지금까지 모두 14건의 범행을



살던 집은 병점역 나와서 도보 ~10분내 거리였고 논을 몇마지기 팔아서 부장급 출신 변호사를 샀다는 보도가 있으니 가족은 아직도 이동네에 땅 가지고 살고 있을지도.. 이춘재가 범행한 지역이 본격적으로 개발된게 5년 정도이고, 그전엔 논밭이 참 많았어요 와 대박 ㅋㅋㅋㅋ 양아치 쓰레기들 밥잘먹고 사는거 좆같아서 생각한건데. 엿먹이는거 한사람만 이대로 실행하면 빵에서 사는게 지옥임. 가석방심사위원중 한사람이 이세끼들이랑 같이생활하는 교도소 동





후쿠시마로 가 최대한 빨리가 가서 후쿠시마 오몀수를 마시는거야 흥분되지? 그래 바로 그거야 다 쳐먹어 알았지? 뇌없는 해충베충의 꿈과같은 최종목표 캬 죽이지? 니들의 존재이유는 후쿠시마오염수랑 같이 사리지는거 그거야 그래 알아 흥분하지 말라니깐 그래그래 이 형한테 고맙다고 안해도 돼 알아 안다고 그러니 조용히 꺼져 뉴스 떴네요 이춘재가족 땅값 올라서





본거인데, 그렇게 분석할 수 있다는것 자체가 충분히 이춘재를 수사해볼 수 있었을거임) *담당형사가 한 얘기인지 프로파일러가 한 얘기인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남;; 이춘재에 대해서도 애초부터 활동범위 나이 여러가지를 조합해서 수사했으면 충분히 용의선상에 올렸을수도 있었다고 생각함 애초에 용의선상에 있거나 이미 알고 있는 상황인데 공개를 이제 한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듬 또 정확하지는 않지만 화성연쇄살인사건 담당 형사님도 위 프로파일러와 비슷한 이야기를





여성스러운 남자인데 살인을 해온듯하네요 ... 그런데도 ‘라포르’(신뢰관계) 형성을 포기하지 않던 수사팀을 상대로 마침내 이 씨가 입을 열었다. 이 씨는 전국에서 차출돼 이 사건에 투입된 프로파일러 9명 가운데 한 여성 프로파일러의 손을 뚫어져라 쳐다보더니 “손이 참 예쁘시네요”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