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민들 입니다. ㅎㅎ 경기장 1시간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 사람들이 ㄷㄷㄷㄷㄷ 4연속 전좌석매진의 위엄.. ㅎㄷㄷ K리그 최초라고 하던데요!! 대구가.. 정말 달라지고 있읍니다!!!! 드디어 구한 아챔킷!!! 처음 사본 구단유니폼이라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리그 or 아챔 고민이 많았는데... 아챔 킷에 FA컵 패치를 달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혼종 완성!!! ㅎㅎㅎ 어쌘틱은 너무 비싸서, 전사형으로 구입했습니다. 재질은 보들보들한게 정말 감촉이 좋습니다! ㅎㅎ 착용샷입니다. 살찔거 같아서 110사이즈로 했습니다 ㅎㅎ 마킹은 대구의 세징야로 했습니다! 이 날 등번호 1번이 들어간 마킹은



세징야 보고배울게많은 선생님같대 신세계가 대구에 투자하면 자기들도 이득인게 [스압, 데이터!]ACL 대구FC vs 광저우에버그란데FC 직관 후기 [인터뷰] 김대원 "세징야에게 많이 배웠죠, 다음 목표는 ACL 연속 진출" 대구vs울산 경기 재미있네요. [스압] 대구FC vs 성남FC 직관기 와 다음 라운드 결장선수들인데 ㄹㅇ 팀만들어도 될듯 대원이 귀여워 세징야가 신세계 단골이라 본인 연봉 다시 대구신세계에 돌려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평소에 축구를 자주 보는 편인데... 그간 다른 구단 ACL(이하 아챔)아챔을 중계로만



세징야는 김대원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세징야는 굉장히 좋은 선수다. 현재 대구에서는 세징야를 도와주는 역할을 많이 하고 있다"던 김대원은 "보고 배울 것이 참 많다. 세징야는 나에게 선생님과 같은 존재"라고 했다. 역시 징야한테 잘 배우고 있었어 대구에서 경기중인데 재미있네요.. 카메라 수준도 매우 좋습니다. PK .. 조현우 선방 대구 수비수 실수 .. 실점 세징야 슛 골대 도 때리고.. 뭐 나올 것은 다 나오네요. 일단 서로 공간을 서로 잘 파고



알루미늄으로 되었는데... 발로 쿵!쿵! 구르면 퉁!퉁! 하고 울려서 응원할 맛이 나는거 같아요. ㅋㅋ 정말 재밌고 색다르게 축구를 즐긴거 같습니다. 정신없이 선수들 응원을 하다 보니, 드디어 마지막 휘슬이 불고 경기가 끝났습니다. 아무도 예상치 못한 대구FC의 아챔조별리그 2연승의 순간을 함께해서 정말 기뻤습니다. ㅎㅎ 매번 크나큰 스타디움과 리모델링전 이곳에서 휑한 좌석을 보며 경기를 봤었는데... 꽉찬 관중들 속에서 같이 응원하며 축구를 보니까 감회가 달랐습니다. ㅠㅠ 올해 시작이 정말 좋은데... 앞으로도 대구FC 잘되서, 매년마다



킥오프 시간이 되자 호다닥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ㅋㅋ 선수~ 입장~~ 우리의 안드레 감독님~ 저 멀리서 보이는 성남FC서포터님들. 먼 대구까지 오셔서 뜨거운 응원펼쳐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GIF 제가 앉은 곳은 이렇게 코너킥 차는 모습도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쩔잖아~~ ㅠㅠ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시간에 이런 안내 방송이 나왔습니다. 홈팀 좌석에 앉아서 원정팀 상품을 소지하거나 착용 시 퇴장 조치되니 참고하세요~ 반대로 대구FC팬이 대구FC응원도구를 가지고 원정팀 좌석에 앉는 경우에도 적용이 됩니다~ 이 날 성남팬 두분이 퇴장 당한거 같았읍니다... GIF



있구요. 잔실수도 없고, 이 정도면 매우 재미있는 경기입니다. 끊어가는 패스도 좋습니다. 실점빼고는 대구 경기력이 생각보다 좋네요. 그렇지만 대구는 순간적인 압박과 빠른 한방에 허둥거립니다. 볼 맛나네요. P.S: 유상철 감독의 쾌유를 빕니다. (인천 지지자 입니다.) 안녕하세요~ 두번째 대구FC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대구에서 성남FC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는 1:1무승부였지만. 두팀의 치열한 공방전에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게 볼만큼 정말 꿀잼이었습니다. 그럼 직관기 시작 하겠습니다. 따뜻한 봄날 대구FC경기를 보러 온



보다가, 대구FC 아챔 경기를 직관으로 보고난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이기는거 보다 그 경기를 보는게 중요했기 때문에, 이길줄 몰랐는데 3:1로 이기는 경기를 보게 되서 정말 기뻤습니다!! ㅎㅎ 그럼 이제 대구FC 아챔 후기와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우선 경기장 외관입니다. 경기장을 새로 지은게 아니고 예전 시민구장에 있던 축구장을 리모델링을했습니다. 입장권을 발권하는 곳 왼쪽에는 작게 팬샵이 있습니다. 올해 대구FC 좌석표 가격입니다. 감격스런 아챔 티켓... 대구FC 첫 아챔 홈경기를 보게 되었습니다. ㅠㅠ 티켓을 발권하고 팬샵에서



촬영이 왔었습니다. 형컴을 대구에서 직접 보게 될줄이야... ㄷㄷ 병지형.. 형컴형... 너무 친절하시고 두분다 팬서비스가 너무 좋으셨습니다. 수 많은 팬들의 사진 요청에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끝까지 응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습니다. 한걸음 할때 마다 세번의 셀카를 찍으시는거 같았습니다. ㄷㄷ 매점에서 저자리까지 걸으면 1분도 안되는데 셀카요청에 한 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ㄷㄷ 심지어는 자리에 앉은 순간에도 셀카요청들이. ㄷㄷ 저쪽 자리는 멀어서 안보였는데 경기중에도 모두 응해주신거 같았습니다. 자세한건 꽁병지TV를 보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 GIF 홈팬들 앞에서 재롱잔치 부리던 빅토와 리카가





전반 39분 에델 골(김현성 어시) 친정팀에 골을 박아버리는.. ㅜㅋㅋ 에델 정말 잘했습니다. 세레모니 안해줘서 고마워요.. ㅠㅠ 네이버TV 링크 GIF 후분 63분 김진혁 골(세징야 어시) 세징야 8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기록, 김진혁 2경기 연속 골 기록 네이버TV 링크 그리고 마지막에 헤딩골을 넣었으면 2경기 연속 멀티골인데 아쉬웠습니다. ㅠㅠㅋ 영상으로 보시죠. 정말 한끗차이. ㅠㅠ흑흑.. 아무튼 어제는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뜨겁고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마지막 휘슬이 불자.. 선수들 대부분이 지쳐





이 날은 특별히 원정 서포터들에게 저만큼 자리를 줬다고 들었습니다. 경기장 맨 위쪽 시야입니다. 맨뒤쪽이지만 경기장과 그리 멀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ㅎㅎ 새경기장에 있는 새전광판... 새거라 그런지 화질이 짱짱했습니다. 평소에는 선수명단을 보여주다가 골 넣으면 리플레이를 틀어줬습니다. 디팍은 경기장이 정말정말 좋은데, 아쉬운점도 있습니다. 매점이 그 첫번째인데요. 먹을게 별로 없고 사람들이 몰리자 통제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ㅎ; 그리고 두번째 아쉬운점... 화장실인데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